자수성가 공부
분류 코치님 칼럼

집에서 할 수 있는 주말 창업도 좋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조은정본부장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집에서 할 수 있는 주말 창업도 좋다


주말 창업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 이다. 취미 생활이라면 몰라도 돈을 벌기 위해 시작했다면 이 또한 일종의 사업이며 사업을 할 때는 시간과 돈을 아무렇게나 사용해서는 안된다. 주말 시간을 회사에서 평일에 근무 하는것 처럼 주말에도 일정표를 정해 놓고 확실하게 나와의 약속을 지키며 일해야 한다.


남는 시간에 해봐야지 라는 쉬운 생각으로 시작한다면 그냥 취미 활동으로 끝날 수 밖에 없다. 가족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주말에 가족과 같이 지 낼수 없더라도 너희들을 위해서 내가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있다는 모습을 보 일수 있도록 해야 한다.


 자녀가 있다면 주말 창업을 통해 즐기며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므로 자녀의 창업 마인드 도 세워주는 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우리나라 30~40대 대부분이 불안한 미래,부족한 수입, 언제까지 회사를 다녀야 하나 이러한 생각을 해보았을 것이다. 위와 같은 고민을 하고 수입을 늘려보기 위해서 부업을 하거나 투잡 을 생각했을 것이다.


 스마트 스토어도 그렇고 비트코인등 다양한 곳에서 직장인들이 돈을 벌려고 노력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또한 수익을 위해서 창업을 선택하는 직장인들을 많이 보았을 것이다. 과감하게 직장을 때려 치고 창업을 하여 대박을 치거나 아님 쪽박을 차는 경우를 말이다


창업은 항상 리스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리해서 아무런 경험 없이 멘토의 도음도 받지 않고 시작했다가는 어려움을 경험할 것이다. 그렇기에 퇴사를 하고 창업을 하는것 보다 회사를 다니면서 주말 창업을 해보라는 것이다. 위험도도 낮고 경험을 쌓기에는 좋은 방법이다.


 서서히 시작하면서 주말 창업이 빛이 바라면 그때는 퇴사를 해서 창업에 매진하여 더 높은 삶을 살아보도록 하자.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자기가 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해라.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무엇이든 도전해보는 건 좋은 생각이다. 그런 일들은 가능하게 하는 방법이 우선을 경험을 쌓는 주말 창업이다.


주말 창업으로 잃을 것은 없다. 소자본 으로 시작 본인이 좋아하는 일로 주말 창업을 시작했을 때의 성취감을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것이다. 사업 아이템 선정부터 하고 싶은 일,트렌드, 고객, 판매 전략 본업과의 경계 등 창업 시작에 대한 성공적인 방법부터 천천히 생각해서 시작하면 된다


처음 시작할 때는 용기와 자신감이 필요할 것이다. 시행착오도 있을 것이고 하지만 두려워하지 말고 전문가의 강의도 들어가며 실행한다면 주말 시간을 허비 한다해도 잃어버릴 것은 없을 것이다.


[무료배포] 23살 고졸 흙수저, 2억을 벌게 해준 방법(100% 실화) 

 



<자수성가 부자가 되는 가장 확실한 방법>
하루 3시간, 자수성가 도전은 당신이 원하는 성공을 누리게 합니다
▶자수성가 공부방 교육 설명회[확인하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2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필독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