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성가 공부
분류 코치님 칼럼

소자본 창업으로 월 1천만원 벌어보자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조은정본부장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소자본 창업으로 월 1천만원 벌어보자


빨라진 은퇴 시기와 불안정한 경제 상황의 영향으로 만 50세 이상의 중년과 20~40대까지 창업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추세다. 은퇴가 아닌 퇴사를 하고 창업을 시작하는 분들은 실패에 대한 리스크가 크다. 그래서 안정성과 수익성을 갖춘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 오랫동안 축적한 노하우를 가지고있는 완벽한 운영시스템을 갖춘 사람을 우선 포섭해야 한다.


 최소한의 비용과 시간 인력으로 만족할 만한 수익을 얻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성공하려는 의지와 이를 뒷받침하는 노력만 있다면 당연히 성공할 수밖에 없다.주변에 소자본 창업으로 성공했다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물론 망했다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고. 그차이 점은 한가지 이다. 본인의 운도 있겠지만 제대로 된 전문가를 알지 못했다는 것도 크다.


 혼자 하려니 창업 어렵고 자본이 많이 든다 생각한다. 안전하게 창업을 시작 하려면 창업 멘토를 잘 정하여 월 1천이라는 매출을 벌어야 한다. .저 비용이라 하면서 막상 투자하는 비용이 높은 것들이 있다. 의미대로 가격이 높지 않아야 하면서 그 정도의 수익성도 책임져야 하므로 그와 적절한 아이템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특히 직장인들에게 있어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을 하면서 자신의 삶을 의미 있게 지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창업은 확실히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 분야 중 하나 이다하지만 앞에서 말 했듯이 자신 있게 시작을 한 마음과는 달리 운영의 힘듦과 적자를 낼 수도 있기 때문에 힘들어 질 수도 있다는 걸 항상 상기 해야 한다.


 모든 사업엔 타이밍 이란게 있다. 나에게 기회가 찾아오면 고민하지 말고 자신 있게 진행해야 한다. 소자본 으로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 노력한 만큼 결실을 얻을 수 있다면 나의 미래를 위해서는 나은 선택이 아닐까 한다급변하는 사회의 변화와 치솟는 물가 등 이젠 예전처럼 하나의 직업으로는 자신의 목표를 이루는데 시간이 너무나 많이 걸린다


쇼핑몰 창업은 인건비 발생이 없고 재고 관리나 임대 비용 발생이 없기 때문에 부담감이 없다. 또한 본업에 지장이 없기에 직장인 또한 좋은 부업이다.다양한 투잡 재테크 방법이 있지만 쇼핑몰 부업은 초보자들이 온라인 사업을 하고 싶다면 좋은 소자본 부업으로 적합하다.


그래서 요즘 남녀 할 거 없이 투잡 으로 온라인 부업을 많이 들 알아보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하면 안된다 잘 알아보고 결정해야한다쇼핑몰 창업은 남성보다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온라인 사업으로 성공하려면 열심히 공부하고 성실한 마음의 준비도 있어야 한다물론 좋은 멘토를 찾는다면 빠르고 수월하다. 방법을 몰라 못하는 거지 방법만 알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다

 

   [무료배포] 23살 고졸 흙수저, 2억을 벌게 해준 방법(100% 실화)   


 



<자수성가 부자가 되는 가장 확실한 방법>
하루 3시간, 자수성가 도전은 당신이 원하는 성공을 누리게 합니다
▶자수성가 공부방 교육 설명회[확인하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2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필독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