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성가 공부
분류 공지

자공방의 교육과 동업 관련 공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경제적자유연구소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0년 전, 처음 창업했던 목적이 최소 70%는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부자는 아니지만 덕분에 좋아진 것이 너무 많네요^^


교육을 시작한 것도 90% 이상 달성하게 되어서 이제 예전처럼 그렇게 힘들어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제 곧 매여서 살지 않아도 되게 되어서 후련합니다! 


저는 1기, 2기 대표님들께서 모두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지금껏 알려드려왔던 것들, 매출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능력의 영역이기도 하지만 능력이나 이해력이 낮아도 첫 수익까지 꿋꿋이 지속 실천하는 사람은 돈 벌 수밖에 없다는 것 알고 계시지요?


적어도 1, 2기 대표님들만큼은 단 한 분도 빠짐없이 정말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이해될 때까지 꾸준히 실천, 버티는 것이고, 이해되었다면 그거 그대로 계속 하시면 그것이 답입니다. 사실 다른 곳에서 잡다하게 배우거나 그럴 필요가 없어요. 


제가 교육을 하면서 알게 된 것이지만 사람이 잘 되는 것은 노하우 문제라기보다 마인드 문제입니다. 여기서 마인드는 마인드 코칭하는 강사들이 말하는 마인드와는 좀 다릅니다. 마인드 코칭하면서 마인드가 이상한 사람을 많이 봐와서 이 부분 언급합니다. 


저는 좋은 동업자 몇을 구하기 위해서 교육 시작했습니다. 다만, 예전처럼 검증없이 함께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교육만 원하시는 대표님은 상관이 없는데, 만약 저와 동업까지 생각하시는 대표님께서는 저는 다른 것은 안 보고 마인드만 봅니다. 그런 분은 실력, 이해력 부족해도 기회가 올 거예요. 


교육만 받으시고 매출나시는 대표님들께서는 후기를 안 써주셔도 정말 아무렇지 않은데, 


특이케이스. 제가 초기에 한 말로 인해서 제가 상당 부분 작업을 대신 해주어서 수익이 나시는 극히 일부 대표님들은 제가 상당 작업 대신 해줘서 돈 버셨다면 적어도 후기는 써주셔야 저와 동업이 가능합니다. 


작업 대신 해주는 것도 제 생활이 있다 보니 대신 해주는 것도 한 때라 부질없고, 이런 거 차라리 저희 누나 이번에 가게가 잘 안 되어서 저에게 배우기로 했는데 누나한테 조만간 몰아 줄 겁니다. 


모든 작업을 대신 해주어야 한다면 동업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그럴 거라면 처음부터 교육 시작도 안 하고 가족을 키웠을 거예요. 


물론 정회원 수업에서 제 모든 노하우 알려드리고 있기에 교육만으로도 굳이 동업에서 배우는 것은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진실하게 꾸준히 묵묵히 실천하시는 대표님께 기회가 먼저 가야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언젠가 동업을 희망하시는 대표님 계실까 싶어서 남깁니다. 


앞으로도 많은 오해들 있을 것이고 누군가는 저를 미워하겠지만 저는 지금까지 교육하면서 떳떳했습니다. 통장 공개하고도 많은 변수가 있어서 공개코칭 중도 하차하는 분이 계시더라도 저는 또 다른 누군가를 통해서 수익인증 계속 해나갈 것입니다. 실력 여부 상관없이. 


좋은 분들만 정회원 모셨고, 그래서 제가 돈을 벌 수 있었던 모든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꾸준히 하시면 모두에게 기회가 있어요. 


적어도 내년 6월까지 제가 했던 말 모두 지킬 거예요. 처음부터 꾸준히 하시고 계신 대표님들 한 두 분씩 이제는 제가 정답만 말씀드렸다는 것을 알고 계시지요?


이 글은 공지해두고 앞으로 어떠한 해명 없이 교육에만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자수성가 부자가 되는 가장 확실한 방법>
하루 3시간, 자수성가 도전은 당신이 원하는 성공을 누리게 합니다
▶자수성가 공부방 교육 설명회[확인하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58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필독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