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5억 투자로 안전하게 창업하세요(1억으로 시작)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자수성가공부방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125
본문
돈값하는 창업 아이템을 찾고 계신가요?
이 공지를 끝까지 자세히 보신다면 최소 돈값 이상하는 창업 아이템을 찾게 되실 겁니다.
안녕하십니까,
하루 3시간 투자로 더 부자가 되는 가장 안전한 길!
자수성가공부방, 이승주 소장입니다.
현금 5억 투자로 안전하게 창업하세요.
먼저 제가 지금까지 검증해온 것들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사업경험無 퇴직 후 창업, 6개월만에 월 5000만 원 달성했습니다
[나도 확인하기]
▒ 한 달에 10일 동안 1~2시간씩 일하고 월 400만 원 벌기
[나도 확인하기]
▒ 연 투자 수익률 120% 올렸던 투자 비법
[나도 확인하기]
▒ 사업경험無 평범한 직장인이 2달만에 월 1200만 원을 벌게 되었습니다
[나도 확인하기]
▒ 20대 무직자 회원 여섯 분 현금 2000만 원 마련해드렸습니다
[나도 확인하기]
▒ 하루에 10분에서 20분정도 쓴 것 같습니다.(월 150만 원 인증)
[나도 확인하기]
▒ 사업경험無 컴맹 주부가 5달만에 월 1300만 원을 벌게 되었습니다
[나도 확인하기]
▒ 월억코칭 시작 4개월만에 6700만 원 벌었어요
[나도 확인하기]
■ 이외 자수성가공부방 교육 후기
[나도 확인하기]
이외에도 꽤 많은 분들 성과를 내셨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으셔서 후기를 안 올리신 분들도 많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왜 돈 버는 법을 알려주었는지,
그리고 왜 지금 이 창업 아이템을 공개하고자 하는지 등에 대한
질문하고 싶으신 것들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왜 굳이 돈 버는 법을 알려주나요? 본인이 직접 하면 좋을 것을?
네 맞습니다. 저 역시 창업 초창기에 너무 힘들게 시작했고 큰 도움을 받지 못하고 시작을 했다보니, 정확히는 창업 초창기 도움보다는 사기를 많이 당한 터라, 남에게 창업을 알려줄 마음이 1%도 없었습니다.
다만 저는 지금 동업자가 필요합니다.
저는 20살에 창업을 시작했고, 22살에 많지 않지만 순수익 연봉 1억을 달성하면서 새로운 꿈이 생겼는데, 그것은 '건실한 기업을 세우겠다!'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제가 가진 상처들을 잊고 동업을 시도하기 시작했고, 처음에는 월급을 주면서 직원을 써보기도 했고, 무료로 가르치기도 했지만, 아실 거예요. 처음 기대했던 목적이 달성되거나, 어느 정도 돈을 벌고나면 갖은 핑계가 생기면서 떠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제가 지금 진행 중인 공개코칭도 월 1000만 원 넘게 달성하시고도 약속을 잊으시고 후기를 내린 분들도 있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저 이승주 소장은 봉사정신이 투철해서 이 일을 하는 것이 아니며, 무슨 어려움이 있어도 의리를 지킬 동업자를 구하는 것뿐입니다. 저와 일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와 일하는 분들 제가 '더 주면 더 줬지 못 해주지 않았고, 제가 사업을 맡길 정도가 되면서 끝까지 의리를 지키는 분들에게는 절대 굶지 않게 제가 번 돈 대부분을 드리기도 해봤고, 의리를 외면하지 않아왔습니다'
교육이나 동업을 하면서 저는 많은 것을 깨달았습니다. 남들에게는 잘하면서 뒤에서는 딴 짓하며, 내가 베푼 호의를 다 잊고, 내 발등을 찍으려는 사람보다, 남들에게는 깡패라도 의리를 지키는 동업자가 훨씬 낫다! 라는 것을요.
지금 관리가 안 되고 있는 사업도 많고 창업아이템도 정말 많습니다. 다만, 마땅한 동업자 찾기가 쉽지 않아서 이런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고 지금도 진행 중인 공개코칭, 그런 것으로 남들 월 1000만 원을 벌게 해주려면 제가 월 1억 넘게 벌 것을 포기하고 손해보면서 알려주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지금까지 통장인증 공개코칭을 계속 진행하는 이유는 제가 하는 일에 대해서 남들에게 농락 당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봉사정신에 시작한 일은 아니지만 소중한 것들을 내어주는 지금 제 입장에서는 적어도 비난 받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론 가족도 있긴 하지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업무 수행능력을 떠나서, 업무 수행능력은 키우면 되는데, 저와 성격이 맞는 가족이 없고, 결국 진득하게 될 때까지 의리지키며 하실 수 있는 분을 외부에서 찾고 있는 것입니다.
2. 얼마 정도 벌 수 있나요? 얼마만에 돈 벌 수 있나요?
일단 제가 진행하는 창업아이템들은 기본적으로 수익보장, 기간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왜일까요? 직업 강사가 아닌, 무언가 꿈을 위해서 자신의 소중한 것을 가르치고 계신 교육자분들은 공감하실 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것을 알려주고, 아무리 검증을 해도 '본인이 안 해놓고 원망하는 사람은 생긴다' 당연한 결과일 수 있습니다. 무언가 일이 안 풀리면 자신에게 이유를 찾기보다 남탓하는 것이 사람 본성이라는 것을 교육을 하면서 배웠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가 하는 공개코칭? 앞으로도 계속 진행할 예정인데 이런 것을 하는 이유도 결국 이런 분들에게 농락 당하지 않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을 아는 멘토에게 '1달동안 하루 1시간씩 운동하고 매끼니 과일만 드시면 10kg는 빠집니다'라는 누가 봐도 확실한 교육을 들었다고 하더라도, '1번은 배달음식 먹어도 괜찮겠지'라고 하면서 실천을 그대로 안 하려하거나, '과일맛 쥬스는 먹어도 되지 않을까?'라며 자기 해석을 하거나, 알려준 방법들 자체를 거부하는 경우, 다른 여러 방법을 제시를 해줘도 '하루에 운동을 어떻게 1시간씩해요', '나는 밥도 먹어야 합니다'라는 식으로 알려주는 거의 모든 방법을 거부하면서 그 자체는 생각 안 하면서 원망하는 경우... 이런 경우가 교육할 때는 정말 많습니다. 원망이라도 안 하면 기회를 계속 주면서 기다려주면 되는데, 본인 잘못인줄도 모르면서 원망을 한다? 제가 여쭤보겠습니다. 누가 과연 이런 사람을 키우고 싶겠습니까. 고마워나 할지. 저 이런 분들도 키워봤는데 고마워하지 않았다는 것이 제가 얻은 결과값입니다.
기다려주는 스승에게 고마움을 잊지 않고 묵묵하게 될 때까지 하면 저는 컴맹도, 나이 많으신 어르신도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위와 같은 이유 때문에 저는 원래 절대 수익보장, 기간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벌써 수차례 통장인증을 한 상태로 벌써 많은 성과자들을 배출한 유일무이한 창업교육기관인 자수성가공부방에서도 말입니다.
다만, 이 현금 5억 창업아이템은 제가 최소 들인 돈 이상 뽑을 수 있도록 약속드리는 것이 아주 큰 장점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교육 사업을 맡아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제가 요구하는 바, 될 때까지 꾸준히 일하면서 제가 알려드리는 대로 하려고만 하신다면 그 이상 벌게 해드리겠습니다. 다만, 돈을 버시고 나서도 평생 이 일을 하고자 하시는 분이어야 합니다.
제가 지금 동업자를 구하는 이유는 봉사정신 때문이 아니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본전을 뽑을 때까지가 아니라 저와 평생 동업하겠다는 의지와 확신을 주는 분이라야 제가 키울 보람이 있습니다. 제가 이미 동업자를 여러 명 키웠는데 키운 보람이 있는 동업자가 비율대비 많지 않았어서 그렇습니다. 업무 수행능력이 좋으면 좋겠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저와 평생 동업하겠다는 마음가짐을 저는 원합니다!
그래서 미팅을 먼저 좀 하고 진행을 하고자 합니다. 정말 그런 분이라면 1억 창업으로 시작해서 나머지는 분납으로 할 수 있게끔 도와드리겠습니다.
창업아이템만 빼가려는 분들이 있다보니
글에서는 이정도만 설명을 드리고
나머지는 온라인으로 먼저 얼굴을 보고 이야기를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원래는 수익보장을 하지 않는 만큼 가장 말이 잘 통하시는 선착순 1명만 함께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이 아이템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이기 때문에
신청은 많이 주시면 좋겠습니다.
*부족한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합법적으로 양심지키며, 아등바등 열심히 잘 살아보고자 노력해왔었기 때문에 상처가 많았고, 좋은 동업자를 구하고 싶어서 저의 진심 표현하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사업하며 사람과의 관계에서 힘들고 싶지 않아서 이런 부분 도와줄 동업자를 구하는 것이고 저는 그렇게 어린 나이도 아니고 아직 부자도 아니고 시기 질투하실 필요도 전혀 없으시니, 무분별한 비난하지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서 온힘을 다해 키웠던 소중한 사업 날려도 봤고 그렇게 망해서 죽는 것이 편하다 싶을 정도로 하루하루 눈물로 밤을 보냈던 청년입니다. 제가 믿을만한 사람인지 아닌지는 조금만 검색해보셔도 아실 것입니다. 부디 불쌍하게 생각하셔서, 힘든 상황에서도 그래도 제 나름 양심은 지키며 살아왔으니 동업자 1명 구할 때까지만이라도 비난하지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동업자 구해서 열심히 살고 시간 여유 생기면 저도 좋은 일하며 살겠습니다.
<자수성가 부자가 되는 가장 확실한 방법>
하루 3시간, 자수성가 도전은 당신이 원하는 성공을 누리게 합니다
▶자수성가 공부방 교육 설명회[확인하기]
